쿠팡플레이는 17일 "방탄소년단의 완전체 콘서트 'BTS: Yet to Come(옛 투 컴)'을 11월 독점 공개한다"고 합니다. 수많은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한 BTS의 열정적인 공연을 안방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은데요.
BTS 'Yet to Come' 콘서트 영상 공개
'BTS: Yet to Come'은 지난해 10월 15일 부산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상입니다. 공연 실황 외에도, 멤버들의 개별 클로즈업 신과 다채로운 앵글로 만나는 히트곡 릴레이, '달려라 방탄'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영상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. 특히 '달려라 방탄' 퍼포먼스는 이 공연에서 최초 공개됐던 만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.
BTS 완전체의 공연
이번 콘서트가 더욱 의미가 있는 것은 현재 BTS 멤버인 진, 제이홉, 슈가가 군복무 중이어서 당분간 완전체의 공연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. 아마도 이를 아쉬워 하는 BTS 전 세계 팬들이 이 공연 실황을 기다리는 큰 이유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
그외 쿠팡플레이 공개 예정 기대작
이 외에도 쿠팡플레이에서는 두뇌 배틀 서바이벌 '대학전쟁, 80년대 말 충청도를 배경으로 한 청춘 활극 '소년시대'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쿠팡플레이 무료로 보기
BTS의 'Yet to Come'을 보시기 원하시는 분은 미리 쿠팡플레이를 가입해 두시는 것이 좋겠죠?
이렇게 다양한 컨텐츠와 영상들 접할 수 있는 쿠팡플레이는 월 4,900원에 쿠팡 와우 멤버십으로 회원 가입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에 대한 내용은 다음에 자세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